전체
감사
임신
출산

저는 35세(만33세)로 난임기간 7년이며
인공수정4회, 신선6회, 동결2회차이며
(타원 인공4회, 신선2회)
왼쪽 자궁내막증과 갑상선암 수술 하였고 얼마 안 돼 자궁내막증이 양쪽에 재발하였습니다.

저는 결혼 한 후부터 줄곧 임신을 위해 애썼고 20년도부터 시험관을 시작하였지만 7년동안 임테기에서조차 2줄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난자상태가 안 좋을 때마다 자궁내막증 수술을 권유했던 의사를 원망하기도 하고 7년 동안 임신 자체가 안된 저 자신을 탓할 때도 많았습니다.

타원에서는 수정조차 안되는 상황이었는데 에이치아이 오면서 좋은 배아도 만들어주시고 결국 임신까지 성공하여 현재 쌍둥이 12주차입니다.

걱정도 많고 감정기복 심한 저에게 정다정 선생님의 차분함과 편안함이 저를 안정적으로 이끌어주신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꼭 건강하게 출산하여 출산기록 쓰러 또 오겠습니다♡ 에이치아이 모든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이쁘신 김나영쌤! 덕분에 10년 기다린 아가들을 쌍둥이로 만나게 되었어요^^ 힘든 시간들을 버틸 수 있게 해준건 선생님이 제게 주신 확신들이었던 것 같아요. 언젠간 꼭 온다는!! 정말 감사합니다^^

김나영 원장님께

원장님, 잘 지내시죠?

작년 이맘때쯤 처음 만나뵙고 두번의 채취 끝에 통배가 처음으로 나왔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한번 더 채취해서 또 통배를 동결하였던것도 행운이었습니다. 꼼꼼하신 원장님의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것 같아요. 나이가 많은 환자지만 그래도 제 몸이 괜찮은 상태라고 희망을 주셨어요. 김나영 원장님을 만난 것은 정말이지 행운이었습니다.

첫번째 이식만에 귀한 찰떡이를 만나게 되어 정말 행복합니다. 눈이 보석같은 예쁜 아기입니다. 저도 언젠가는 이 글을 꼭 쓰고 싶었어요.

조리원에서 회복 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김민재 선생님 지금에서야 글을 쓰네요~
시험관 한번에 성공하여 지금은 돌지난 이쁜 아가를 키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둘째도 준비하면 선생님에게 찾아갈거에요 그때 뵈어요~

정다정 선생님 덕분에 건강하고 순하고 예쁜 아가를 맞이하게 되었어요 감사드립니다 🙂 시간만 흘러가고 임신이 더 늦을뻔했는데 얼른 시험관 시도해서 금새 아기를 만날 수 있었어요! 매번 친절하게 명확하게 진료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마지막 진료때 말씀드렸듯 둘째 생각이 들면 또 뵐게요 ^0^

김나영 원장님❤️원장님께서 긴 여정을 함께 해주신 덕분에  멋진 아들을 만나 30일을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저희가정에  큰 행복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원장님 행복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김나영 선생님

작년에 선생님 뵙고 세번째 이식때 힘들어서 쉬려한다는 절 붙들어주시고  적극적으로 저희 부부를 도와주셔서 무탈하게 임신 기간을 지나

38주 6일에 건강하고 예쁜 딸 만났어요

너무 감사드려요 🩷

정다정선생님, 덕분에 딸 순산했습니다!

희망이 별로 보이지 않았던 시험관 초기에 믿고 의지할 수 있도록 상담해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10번 이식하면 아기를 만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1번에 바로 임신되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예쁜 딸 키우며 행복한 일상 살아가게 될텐데 선생님 도움 잊지 않을게요.

감사합니다!

정다정선생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예쁜 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병원 1년여 시간이 힘들고 지쳤을 때 생긴 아이, 예쁘게 키울께요~

감사합니다.

김나영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난임병원이라는 문턱을 처음 넘는게 너무 어려웠는데 선생님께서 부드럽고 따뜻하게게 잘 이끌어주셔서 인공수정 1번/ 시험관 1차만에 우리 선물이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선생님을 만나 감사하고, 지치지않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항상 행복하셔요!! 저희 부부도 사랑으로 선물이와 함께 하겠습니다 ♡

1 2 3 4 5 6 7 8 9 10 11 12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