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감사
임신
출산

김나영원장님 저 무사히 출산했어요! 저는 세번째 유산을 겪고 너무 힘들 때 원장님을 만나뵈었어요. 강남에 유명 큰 병원에 갈까 고민 많이 했지만 첫 상담때 김나영원장님과 긴 상담후 망설임없이 여기를 선택했어요!

제 선택은 틀리지 않았고, PGT 검사결과 통과배아가 나왔을때 바로 시술에 성공했고 3월에 무사히 출산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주변에도 추천 많이 하고 있어요. 늘 감사드립니다!

정말 원장님 따뜻하시고 늘 좋은 말씀 감사했어요^^

김민재선생님 덕분에 첫째 쌍둥이(호빵호떡이) 낳고 3년 터울로 셋째 찐빵이도 건강하게 잘만났습니다 저희부부에게 큰 행복을 또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2년동안 타병원에서 고생하다 김민재 선생님만나서 한방에 성공했어요.

김민재 선생님!

덕분에 시험관 10차만에 신선이식을 처음 해봤는데 기적적으로 아기들 품었고 건강하게 잘 태어났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다정 원장님. 안녕하세요. 3여년간의 시험관 과정 끝에 작년 7월 임신에 성공한 황희경이라고 합니다. 35주차에 임신중독으로 대학병원에 입원해 경과 관찰하다 37주차에 맞춰 제왕절개를 통해 3월14일 튼튼이를 품에 안았어요. 2.4kg로 작지만 얼마나 우렁차게 울던지, 그리고 수술방에서 의료진이 바로 아기를 제 품에  안겨주었는데 안기자마자 울음을 멈추고 눈을 뜨는데.. 어쩜 이렇게 경이로울수가 없었어요. 원장님 아니었으면 이 기쁨 느끼지 못했을거에요. 지금 너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우리 튼튼이 건강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

앞으로도 많은 난임부부들의 등대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정다정 원장님. 그리고 에이치아이여성의원 응원합니다!

정다정 원장님 덕분에 예쁜아가 출산했어요~

저희에겐 없을줄 알았던 행복을 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3월 13일 3.8 kg 귀여운 아들 출산했어요♡♡

처음 친정엄마의 독촉으로 난임병원 방문할때 까지도 ‘설마 내가 난임일까..아직은 마흔은 아니니까 괜찮을꺼야’ 하는 막연한 혼자만의 자신감?으로 아무걱정없이 방문했다가 난소나이 48세라는 청천벽력같은 말을 듣고 빨리 시작해야한다는 말씀에 갑자기 조급해지고 엄청 걱정되었어요

그동안 시험관시술에 대해 알아본적도 없고 오히려 아무것도 몰랐기에 무조건 정다정원장님께 모든것을 의지하고 믿고 따른결과 한번에 임신할수있었어요~

임신하고 특별한 이벤트도 없이 태명대로 건강하게 아이를 출산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건강하고 예쁜 딸 만나볼수있게 같이 노력하고 고민하고 도와주신 정다정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정다정선생님^^♡

저..첫째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한번해보자란맘으로 선생님 방 문두드렸을때~ 긍정적인 말로 위로도 많이 해주시고 ^^ 만출할수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두번째 선생님 찾아뵙을땐..이미 제가 상처가 큰상태였지만!!

둘째까지 ..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둘째출산하면 찾아뵐께요~~♡

김나영원장님! 정말 덕분에 소중한 딸 건강하게 출산하였어요! 에이치아이 오기 전에 유산 3번 겪으면서 정말 몸도 마음도 피폐했는데요. 잘 정리된 시스템과 김나영 원장님의 따뜻한 말에 에이치아이로 전원하고 1차는 pgt배아가 없어 이식 실패했지만 2차 pgt통과배아로 이식하여 바로 성공했어요!

잘 유지하고 큰 특이사항 없이 임신기간 지나면서 오늘 드디어 출산했네요!

 

앞으로도 에이치아이병원이 더더욱 번창하길 진심으로 바랄께요!!

김나영 선생님 안녕하세요! 작년 이맘때쯤 처음 찾아 뵀었는데, 딱 11개월 지나 출산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 까꿍이 만나게 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병원에 처음 갔던 때를 생각해보니 막연하고 걱정만 많았는데 김나영 선생님 믿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신속한 처방과 결정, 따뜻한 말씀과 용기 주셔서 처음 4월에 간 이후 6월에 바로 아기 만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폴립 제거, 인공수정 2번, 시험관 1차까지 쉬운 건 없었지만 최대한 불편한 점 없이 몸에 큰 부작용 없이 지나올 수 있었습니다.

니프티 하고 처음 딸이란 걸 알았을 때 선생님께서 초음파 보시며 아직 젤리곰인 까꿍이에게 왠지 예뻐~! 라고 하셨었는데 낳고 보니 제 딸이라 그런지 제 눈에 너무나 예쁘네요 ㅎㅎ

노산, 초산이었지만 자연분만으로 예쁜 딸 만났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1 2 3 4 5 6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