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임신시도는 오랜기간 했는데, 성공한적이 없었고 원인을 알수없어 답답했어요요정다정 원장님과 상담하고 내가 과연 아기를 가질수있을까? 하는 막연함에 흘렀던 눈물이 오늘 선생님으로부터 “졸업”이란 말을 들으니 행복의 눈물이 되어 되돌아왔습니다. 아직 31주 긴 기간 남았지만 딱풀이 믿고, 또 저도 행복하게 이 기간을 보내보려합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경험 갖게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작년 무더웠던 초복에 이식하여 고대로 태명이 되었던 우리 아가
김나영 선생님의 적극적인 처방에
그리 길지 않은 시간에 초복이를 만날수 있어
큰 행운이었습니다
평생 감사하며 잘 키우겠습니다
정다정선생님
첫 진료부터 난임에 대해서 세심하게 설명해주시고 시술 때마다 항상 용기를 주셔서 마음이 늘 편안했어요
선생님 덕분에 예쁜 딸을 만나 지금 품에서 자고 있는 모습 보면 그동안 시간들이 결코 헛되지 않았구나 싶고 선생님과 인연이 된게 저한테 큰 행운이었던거 같아요
항상 감사하는 마음 가지며 아기 잘 키우겠습니다 저희 부부에게 평생의 행복을 주셔서 감사드려요 늘 건강하세요
정다정 원장님! 저희 식구에게 평생 은인이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예쁜 아가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될수 있게 잘 키울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김나영원장님 저 무사히 출산했어요! 저는 세번째 유산을 겪고 너무 힘들 때 원장님을 만나뵈었어요. 강남에 유명 큰 병원에 갈까 고민 많이 했지만 첫 상담때 김나영원장님과 긴 상담후 망설임없이 여기를 선택했어요!
제 선택은 틀리지 않았고, PGT 검사결과 통과배아가 나왔을때 바로 시술에 성공했고 3월에 무사히 출산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주변에도 추천 많이 하고 있어요. 늘 감사드립니다!
정말 원장님 따뜻하시고 늘 좋은 말씀 감사했어요^^
김민재선생님 덕분에 첫째 쌍둥이(호빵호떡이) 낳고 3년 터울로 셋째 찐빵이도 건강하게 잘만났습니다 저희부부에게 큰 행복을 또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2년동안 타병원에서 고생하다 김민재 선생님만나서 한방에 성공했어요.
김민재 선생님!
덕분에 시험관 10차만에 신선이식을 처음 해봤는데 기적적으로 아기들 품었고 건강하게 잘 태어났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다정 원장님. 안녕하세요. 3여년간의 시험관 과정 끝에 작년 7월 임신에 성공한 황희경이라고 합니다. 35주차에 임신중독으로 대학병원에 입원해 경과 관찰하다 37주차에 맞춰 제왕절개를 통해 3월14일 튼튼이를 품에 안았어요. 2.4kg로 작지만 얼마나 우렁차게 울던지, 그리고 수술방에서 의료진이 바로 아기를 제 품에 안겨주었는데 안기자마자 울음을 멈추고 눈을 뜨는데.. 어쩜 이렇게 경이로울수가 없었어요. 원장님 아니었으면 이 기쁨 느끼지 못했을거에요. 지금 너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우리 튼튼이 건강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
앞으로도 많은 난임부부들의 등대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정다정 원장님. 그리고 에이치아이여성의원 응원합니다!
정다정 원장님 덕분에 예쁜아가 출산했어요~
저희에겐 없을줄 알았던 행복을 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3월 13일 3.8 kg 귀여운 아들 출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