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감사
임신
출산

편하게 기다리고 있으면 언제간 품에  안깁니다. 희망이 찾아오길 바랍니다.

김나영 원장님~!! 안녕하세요~ 오현수입니다. 드디어 제가 아이를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첫째 아이를 보내고 상심하고 힘들어하는 기간에 둘째 아이가 기적처럼 찾아왔고 김나영원장님의 적극적인 진료와 격려로 둘째 아이를 잘 지켜낸거 같아요.

항상 상냥한 미소와 긍정적이 에너지를 받아 건강한 아이를 출생하게 된거 같습니다.

김나영 원장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올해도 얼마남지 않았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2024년, HI에서 정다정 원장님을 만나 올해 예쁜 아가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매번 마음 편히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은 결실을 금방 맺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둘에서 넷이 된 우리 가족이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김나영 선생님, 덕분에 건강한 쌍둥이 딸들을 만났습니다 🙂

늘 따뜻하게 맞아 주시고 시술 과정을 잘 이끌어 주셔서 저는 따라가기만 했을 뿐인데 이렇게 소중한 보물들을 얻게 되었네요. 이식 후 누워서 간절한 마음에 눈물 흘리던 순간이 생생히 기억납니다. 그때 손 잡아 주신 게 그 누구의 위로보다 힘이 됐어요.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늘 건강하세요!

김나영 원장님 감사합니다. 시험관 시술은 처음이라 질문을 많이 했었는데~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함께 응원해주셔서 금방 열무를 만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건강하게 출산했습니다. 올 연말은 둘이 아닌 셋이서 함께할 수 있는 기쁨을 선물해주셔서 다시금 감사드려요.

올해 1월부터 시작하여 3월 말에 이식한 아가가 그제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예쁜 아가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민재 선생님 덕분에 인공수정 2번, 시험관 3번 만에 이쁜 둥이들 임신 성공하고 이번에 건강하게 출산했습니다. 이쁜 아가들 만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생리불순으로 배란유도제도 먹고 매번 초음파도 보면서 시도했는데 잘 안되어서 시험관을 시도하게 되었어요.

취업을 기다리던 때의 마음처럼, 이번 생에 두줄은 없을 것만 같아서 우울하고 막막했었는데 정다정 원장님 덕분에 시험관으로 예쁜 아기를 만나게 되었어요.

매번 병원 갈때마다 따뜻하고 차분하게 현재 상태와 다음 계획을 말씀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시험관 하는 동안은 중간중간 결과가 좋지 않아도 오히려 마음이 편했던 것 같아요. 넘 감사합니다♡

아이를 기다리는 모든 가정에 예쁘고 건강한 아기가 하루 빨리 찾아가길 기도하겠습니다.

 

김나영원장님.. 난임병원 전원한지 3번째 7차부터 11차까지 원장님께 시술받았어요. 제주에서 직장다니면서 힘들었는데, 제 비행기 일정이라든지 근무일정 상황 조율해주시면서 시술진행해주셔서 힘든지 모르고 원장님만 믿고 진행했고 자궁초음파볼때도 따뜻한 손으로 터치해주시며 조금 불편해요 라고 얘기해주실때마다 전 위안을 받는 손길과 음성이었답니다. 전 메이저병원도 갔지만 가장 중요한건 병원에서의 담당선생님과 합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에겐 HI가 최고의병원이었어요. 그리고 원장님은 난임쪽에서는 어느 누구보다 정확하게 판단내리고 환자들을 따뜻하게 감싸안아주시는 최고의 선생님이세요. 나중에 서울가면 튼튼이와 원장님을 찾아뵐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1년가량 자연임신 시도 하다가 동결1차에 임신성공해서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김민재원장님의 차분하고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임신부터 출산까지 잘 이어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1 3 4 5 6 7 8 9 10 11 12 13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