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부터 시작하여 3월 말에 이식한 아가가 그제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예쁜 아가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민재 선생님 덕분에 인공수정 2번, 시험관 3번 만에 이쁜 둥이들 임신 성공하고 이번에 건강하게 출산했습니다. 이쁜 아가들 만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생리불순으로 배란유도제도 먹고 매번 초음파도 보면서 시도했는데 잘 안되어서 시험관을 시도하게 되었어요.
취업을 기다리던 때의 마음처럼, 이번 생에 두줄은 없을 것만 같아서 우울하고 막막했었는데 정다정 원장님 덕분에 시험관으로 예쁜 아기를 만나게 되었어요.
매번 병원 갈때마다 따뜻하고 차분하게 현재 상태와 다음 계획을 말씀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시험관 하는 동안은 중간중간 결과가 좋지 않아도 오히려 마음이 편했던 것 같아요. 넘 감사합니다♡
아이를 기다리는 모든 가정에 예쁘고 건강한 아기가 하루 빨리 찾아가길 기도하겠습니다.
김나영원장님.. 난임병원 전원한지 3번째 7차부터 11차까지 원장님께 시술받았어요. 제주에서 직장다니면서 힘들었는데, 제 비행기 일정이라든지 근무일정 상황 조율해주시면서 시술진행해주셔서 힘든지 모르고 원장님만 믿고 진행했고 자궁초음파볼때도 따뜻한 손으로 터치해주시며 조금 불편해요 라고 얘기해주실때마다 전 위안을 받는 손길과 음성이었답니다. 전 메이저병원도 갔지만 가장 중요한건 병원에서의 담당선생님과 합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에겐 HI가 최고의병원이었어요. 그리고 원장님은 난임쪽에서는 어느 누구보다 정확하게 판단내리고 환자들을 따뜻하게 감싸안아주시는 최고의 선생님이세요. 나중에 서울가면 튼튼이와 원장님을 찾아뵐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1년가량 자연임신 시도 하다가 동결1차에 임신성공해서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김민재원장님의 차분하고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임신부터 출산까지 잘 이어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지방에서 서울까지 병원다니는게 힘들었지만 시험관1차 성공으로 쌍둥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정다정원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정다정원장님~20년도에 처음 뱡원에 찾아간이후로 둘째가 10월20일에 태어닜어요 첫째부터 둘째까지 너무감사합니다~ 저희부부는 항상 감사하는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정다정 선생님을 만나 올해 1월부터 시험관 1차 시작해서 바로 성공했습니다. 소중한 딸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임신기간동안 큰 일없이 순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다정 선생님 안녕하세요 🙂 올해 1월, 선생님과 시험관 시술을 시작해서 2월, 임신에 성공하고 10월, 너무도 사랑스러운 아들을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그 모든 일이 올 한해에 일어났다는게 믿기지가 않아요…! 시험관을 시작할 때의 걱정과 두려움이 아직도 생생한데요, 정다정 선생님께서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강단있게 이끌어 주셔서 큰 용기를 얻으며 시험관 시술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가진 아이가 10월 18일 태어나 오늘로 생후 12일차가 되었습니다. 임신기간 내내 입덧도 없이 편안했는데, 출산까지도 자연분만으로 너무나 순산했구요! 아기는 3.46kg으로 건강하게 태어나 무럭무럭 자라서 오늘로 벌써 3.96kg이라고 하네요 🙂 너무도 예쁘게 잘 크고 있습니다. 세상 어느것과도 비교할 수 없을만큼 소중한 아이를 만나게 해준 선생님과 HI 병원 의료진 선생님들에게 다시 한 번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선생님과 HI 덕분에 저희 가족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선생님과 모든 HI 의료진 선생님들께서도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3월에 정원장님과 함께 아기를 만났는데 9월에 조산을 했네요 이유는 모르겠어요ㅠㅠ 새벽에 갑자기 양수가 터져버려서 응급으로 낳았습니다 1.95로 태어났지만 다행히 건강하구요 지금은 2.9로 많이 컸어요 한달쯤 입원했지만 아기가 퇴원도 하고 외래도 봤고 별 이상없다고 확인받고 한숨돌리고 나니 원장님 생각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아기 잘 키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