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정 선생님 안녕하세요 난임 시술 시작 후 4차 시술만에(거의 1년) 쌍둥이 임신하고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요 사실 선생님께는 말씀드리지는 못했지만 신랑이랑 저랑 따로 얘기를 나누지 않았는데도 서로 마지막 시술이다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 저는 주사 맞는거나 약먹는거나 다 괜찮았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었고 신랑은 주사 맞고 시술 받는 걸 대신해 줄 수도 없었고 보기만 하는게 너무 힘들었다고 해요 근데 선생님은 저희 마음을 알고 계셨다는 듯이 저랑 신랑한테 추가 처방도 주시면서 애써주셨어요 피검 수치가 900이 넘었다는 얘기를 듣고 심장이 얼마나 터질 것 같이 뛰었는지 모르겠어요 분만 병원으로 전원 후 첫 진료 때는 아가들도 잘 크고 있고 경부도 이상없다고 했었는데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하혈을 해서 얼마나 아찔했는지 모르겠어요 바로 정다정 선생님께 달려가고 싶었지만 침착함을 찾고 분만병원 진료 후 괜찮다는 말을 듣고 나서도 선생님이 왜 그렇게 생각나던지요^^;;; 16주차에 아가들 남매 쌍둥이라는 걸 알게된 후에도 얼마나 말씀드리고 싶었는지 몰라요 임신하고 25주 정도까지 입덧은 끝날 기미가 안보였고 입덧을 안하니까 임신성 당뇨까지 당첨돼서 임신 후 마음껏 먹어보지 못한 것이 아쉬웠지만 아가들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출산을 앞두고 마지막 진료를 보러갔는데 혈압이 높아서 임신중독증 의심으로 37주 0일에 급하게 출산을 하게 돼서 긴장하고 있었는데 마침 선생님이 유튜브 라이브하시는 날이라 긴장된 마음을 올렸더니 힘나는 말씀도 해주셔서 무사히 출산했습니다 작은아이가 초음파에서보다 훨씬 작게 태어나서 걱정이었지만 자가 호흡도 잘하고 잘 먹고 잘 자고 해서 인큐베이터도 안들어가고 잘 크고 있답니다 아가들이 크면 선생님 덕분에 엄마아빠 만났다고 이야기 해주려고요~!^^ 정다정 선생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항상 건강하시고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2번의 시도 끝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시험관 과정이 힘들었는데, 항상 긍정적으로 응원해주셨습니다. 그래서 힘이 되었고, 덕분에 시험관 시술부터 출산까지 잘 이루어졌습니다. 주변에도 많이 추천을 안할수가 없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응원해주시고 그리고 좋은 결과를 안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 이렇게 출산 글을 쓰게 되다니 감회가 새롭고 정말 감동 스럽습니다. 처음 진료를 보고 극극극난저 라는 것을 알게되었을 때 김나영 선생님께서 적극적인 치료방법과 ‘할수있다’ 라는 믿음의 미소를 주지 않으셨다면 금방 포기하고 부정적인 생각만 하며 시간낭비를 했을 것 같습니다. 2023년도 1월 채취를 시작으로 2월 3개의 배아를 이식하였고 그중 1개의 배아가 잘 착상되어 아기집을 확인하는 그 순간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그 이후로도 아기가 잘 있는지 항상 불안(?) 해 하며 진료를 보는 저에게, “아기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강하다” 라고 말씀 해주셔서 그 이후의 임신 기간도 긍정적인 생각만 하려고 노력하며 건강하게 아이를 지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23년 10월 21일 건강한 딸 아이를 출산하였습니다. 출산하는 날 18시간의 진통을 견뎠는데, 견딜 수 있었던 원동력 역시 내가 이 아이를 얼마나 원했는지, 얼마나 소중한 아이인지 알기때문에 모두 가능했던 일인 것 같습니다. 조리원에 있는 지금, 아이를 보며 김나영 선생님이 많이 떠올랐습니다. 포기하고 싶을때마다 우리 해봅시다! 라고 말해주시고, 채취하는 당일에도 덜덜 떨고 있는 저에게 손을 잡아주시며 인자하게 웃어주셨던 그 미소는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아이를 키우면서도 항상 그 감사함 잊지 않고 건강하게 키우도록 하겠습니다^^ 걱정인형에 이것저것 항상 질문하고, 힘들어했던 저를 잘 다독여가며 적극적으로 진료방향을 알려주시고 항상 진심으로 저를 대해주셨던 나영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힘들게 만난 아기천사인만큼 큰 사랑 주면서 행복하게 키우겠습니다. 우리 아가를 만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다정 선생님, 안녕하세요. 올해 1월 에이치아이에서 임신을 확인하고 기뻐했었는데, 벌써 출산 후 한달이 지났습니다. 임신되는 과정이 많이 힘들지 않도록 배려해주셨던게 정말 감사했어요. 돌이켜보니 임신에 성공하는 것보다 임신기간 그리고 육아가 훨씬 힘드네요^^; 그치만 절 쏙 닮은 딸을 보고 있으면 너무 신기하고 예뻐요! 감사합니다.
정다정 선생님! 안녕하세요. 선생님께 시험관 시술을 받고, 한방에 성공하여 한번에 아들1 딸1 쌍둥이를 잘 나았습니다. 건강하게 태어나서 니큐에도 가지않고 정상퇴원하여, 현재 열육아중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남편 회사 동료에게도 선생님을 추천드려 현재 시술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인공수정과 시험관을 3년동안 하면서 유산도 경험했고 그 후 계속되는 착상 실패에 지쳐있는 상태였어요. 그동안은 직장에서 가까운 곳으로 다녔지만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2시간 거리의 하이의 문을 두드렸네요. 결론적으로 김나영 원장님 덕분에 전원하고 한번에 임신을 했습니다. 졸업할때 저도 모르게 아쉬워 눈물을 펑펑 흘렸네요. 저랑 남편은 주위의 시험관 하는 부부들에게 하이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어요. 김나영 원장님 다시 한 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랜기간 무월경으로 과연 임신할 수 있을까 걱정도 많았고 시험관을 여러차례 하면서 몸과 마음도 지쳤었요! 그래도 생각했던 것 보다 빨리 아기가 찾아와줘서 정말 기뻤습니다. 처음 아기 심장 소리를 들었을때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지금 제 옆에서 맘마먹고 낮잠자고 있는데 너무 신기해요. 진료볼때마다 따뜻하게 말씀해주시고 불안해하는 저를 안심시켜주신 정다정 원장님 너무 감사드려요! 몇 년 뒤 둘째도 잘 부탁드릴게요^^
정다정 선생님! 안녕하세요. 선생님께서 잘 해주셔서, 한방에 아들 딸 쌍둥이를 낳았습니다. 건강하게 태어나서 현재 육아중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출산한지 1년이 지나서야 이곳에 글을 남겨요- 22년1월에 처음 시험관을 하면서 걱정이 가득했는데, 이름만큼이나 다정하신 정다정 선생님 덕분에 감사히도 1차에 임신 성공했어요! 그리고 신촌세브란스에서 출산할수 있게끔 잘 연계해주시어 건강하고 안전하게 예쁜 딸아이를 얻었어요- 시험관 시작 당시에 시어머니께서 말기암으로 살아계실 날이 얼마 남지않아서 마음이 조급했었는데, HI와 선생님을 만나서 감사히도 시어머니께서 첫 손주를 두번 보시고 하늘나라 가실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HI의 도움으로 임신과 출산을한지 1년이 지난 지금, 남편과 연애시절부터 함께한지 10년인 지금.. 드디어 자연임신이 되었어요!! HI에서 성공시켜주신 첫 임신 덕분에 둘째는 자연적으로 이렇게 생긴거같아요 🙂 감사합니다-
김민재 선생님 덕분에 가족이 생겼어요. 시험관 진행하다 자연임신으로 에이치아이 졸업했는데 그 과정 속에서 함께 해주셨기에 가능했던 일 같아요. 출산하고 이 후기를 적으니 가슴이 벅차네요. 우연히 이 글을 만나신 분께도 사랑스러운 내 아이를 만나는 축복이 곧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 선생님 감사하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