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감사
임신
출산

정다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6번의 채취, 4번의 이식을 하며 출구없는 터널을 걷는 느낌이었는데 소중한 빠모를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심 감사합니다.

10달 내내 걱정되고 불안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던 아가를 만나니 더욱 기쁘네요.

 

에이치아이에서 1년간 시험관하며 따뜻한 위로 많이 받았어요.

주사실 선생님들도 , 피검사 처음으로 통과해서 우는 모습 보였을 때 휴지 건내며 다정히 대해주신 모습들도 하나하나 기억나네요.

 

예쁘고 소중한 딸 만나게 해주심 감사합니다♡

소중하고 너무 예쁜 아가를 만나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따뜻하게 용기주시고 신경써주셔서 무사히 잘 겪어낼 수 있었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늘 기원드리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비교적 어린 나이인데 4년간의 난임의 시간을 보내고, 그 안에 유산도 3-4번이나 있던 사람으로 내가 아기를 가질 수 있을까 늘 슬퍼하며 보냈어요 전 병원에서는 늘 착상실패의 원인을 찾아주지 못하셨는데 Hi로 옮기고 정다정 선생님께서 적극적으로 원인들을 찾아주시고 하나씩 치료해주시면서 저희에게도 드디어 아기들이 찾아왔어요.. 불안하지 않도록 다른 블로그나 사람들과 비교하지 않으려고 애썼고, 불안할 시간에 런닝하고 남편과 많이 이야기하면서 안끝날것같은 이 시간들을 보내왔네요..

병원갈때마다 늘 여기 있는 모든 분들이 아기를 만나길 기도했어요:) 그러니 지치지 말고 끝까지 선생님과 함께 이 시간들을 보내며 아기를 만나 가정에 기쁨이 있길 더욱 기도할게요!

이쁜아기 출산했어요 6차 하는동안 많이 힘들었는데 이쁜아기 만나서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동글동글 예쁜 배아를 보며 지어진 태명 동글이~ 뱃속에서 무사히 열달 보내고 예쁜 보조개를 가진 아가로 태어났습니다.  1차만에 아가가 생길거라 기대 인했는데 큰 축복이었습니다. 단단함과 따뜻함으로 잘 이끌어주신 정다정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아기 잘 키우겠습니다. 건강하세요.^^

김나영 원장님께 첫째에 이어 둘째까지 도움을 받았습니다. 작년에 계류유산 하고 올해 남은 배아 이식을 했는데 운좋게 둘째가 와주어서 오늘 무사히 출산했습니다~

항상 따뜻한 말씀으로 상담해주시고 진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가정에도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작년 가을 유산의 아픔을 딛고, 올해 초 김나영 원장님을 만나 건강하고 튼튼한 아이와 선물과도 같은 2025년 연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작은 가능성도 놓치지 않고 꼼꼼히 봐주시고, 적극적으로 진료해주신 김나영 원장님 너무 감사합니다.너무나도 예쁜 아기가 건강히 저희에게 와주어 지금 생후 2주가 되었습니다^^

제 종교는 기독교인데, 김나영 원장님은 하나님이 저희 부부에게 보내신 천사가 아닐까 싶어요.

올 초 원장님을 뵈었는데, 적극적으로 진료계획을 말씀해주시고 식습관이나 운동, 각종 검사가 필요한 항목에 대해서도 여러 제안 주셔서 몸 마음도 한결 튼튼해졌답니다.

예약 없이 진료를 보러 올 때는 김민재 원장님 정다정 원장님께 진료 본 적도 있었는데, 늘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술방 및 외래 간호 선생님들, 채혈실 선생님들, 원무과 선생님들 모두 늘 감사했습니다

모두 따스한 연말 되시고 새해에도 더 건강하시고 많은 분들이 에이치아이와 의료진 분들과 함께 더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반복되는 유산으로 둘째가 가능할까 싶었는데  원인과 처치를 잘해주셔서 우여곡절끝에 아가 만났습니다. 쉽지 않은 여정의 시작을 같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다정 선생님께 진심을 다해서 감사합니다.

시험관을 하기에 비교적 어린 나이였던 저희 부부는 자연임신을 시도하기 전  ‘피임만 안하면 임신 되는거 아니야?’ 라는 어리석은 생각으로.. 아무것도 모른채 산전검사를 받았고,  그 병원에서 자연임신이 힘들것 같다며 시험관 권유를 받아 아무런 정보없이 1차 병원에서 3차례에 걸쳐 시험관을 했는데 착상 조차 되지 않았고,

이후에 전원을 하여 메이저급 병원에서 재차 시험관을 했어요. 2차 병원에서 PGT통배를 이식 후 처음 착상을 했으나 계류유산이 되었고 담당 의사는 “더 이상 할 수 있는 조치가 없다,  지금 방법 그대로 될때까지 시도해야한다.”며 적극적인 조치를 받지 못했어요. 그리고 이때 담당 선생님은 몰려드는 환자들 때문인지 뭔가 항상 까칠하게 느껴졌고 궁금한것을 물어보기가 눈치가 보였어요.

그러던 중 유튜브를 보다가 에이치아이 병원을 알게 되었고, 정다정 선생님을 유튜브로 접한 후 뭔가 모를 믿음이 생겨 마지막이다! 하고 전원한 에이치아이에서 정다정 선생님을 만났고, 정다정 선생님께서는 매 진료시간 마다 저희 부부 눈을 한번씩 번갈아가며 따듯한 말투로 진료를 봐주셨고, 적극적인 처방을 해주셨어요.

저희 부부는 토탈 8번째 이식만에  어제(2025. 11. 25.) 출산을 했어요.

 

저희 부부 모두 딸을 너무 원했는데, 딸을 어제 대학병원에서 출산했고 유도분만을 시도했으나 2일차때 태아의 맥박이 계속 떨어져 저녁에 응급제왕수술을 통해 출산을 하게되었어요.

임신 과정도 너무 힘들었는데 출산 역시 힘들었네요..ㅎㅎ

 

2차 병원에서 계류유산이 되었던 경험이 있어 또다시 유산이 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이 임신 중기를 넘어서 출산 직전까지도 계속 생각이 났고, 친한 친구 부부가 장애아를 출산하는것을 목격하며 우리 아이가 나중에 어디가 아프면 어쩌지라는 불안감 속에 임신 기간을 아내와 함께 보냈어요.

그리고 드디어 어제.. 꿈에 그리던 저희 딸이 세상으로 나왔고, 아이를 처음 보자마자 처음 느껴보는 가슴 벅찬 감정에 눈물이 줄줄줄… 정말 너무 너무 제 인생에 있어서 행복감이 최고치 였어요.

앞으로 육아를 하면서 많이 힘들겠지만, 난임과 난산을 거쳐 태어난 저희 딸을 정말 사랑해주면서 키울거에요.

 

이 모든 과정의 시작을 만들어준 정다정 선생님,

진료 시간때 마다 저희 부부 눈을 마주치며 친절하게 진심으로 대해주는것을 매번 느꼈어요. 마지막 졸업하기 전날 저희 부부가 너무 감사해서 떡을 사서 갔는데 저희 부부를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환자로 너무 많다보니..)

아내는 제왕절개 수술 후 어제부터 잠만 자고 있어서 제가 대신 후기를 남깁니다.

아내와 아이 모두 건강해요.!!

 

정다정 선생님 정말정말정말정말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기회가 닿으면 아이 꼭 데리고 가서 보여드리고 또 다시 감사의 인사 드리고 싶어요.

정다정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아참, 그리고 정다정 선생님 담당 간호사분도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성함은 기억이 안나지만 담당 간호사분도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그리고 간호사분, 그곳에 계신 모든 관계자분들 진심을 다해서 앞날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다정선생님

다른 난임병원에서 못느낀 따뜻한 말씀 한마디, 진심어린 마음으로 산모의 몸부터 챙겨주시는 모습에 깊이 감동했습니다. 그 덕분에 저도 편안해져서 보다 빨리 우리 남매둥이를 만날 수 있었어요. 올 한 해 Hi여성의원을 찾아간 저에게 칭찬해주고 싶어요~

25년도 봄 우리 아이들의 심장소리를 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 초가을에 전 무사히 아이 둘을 출산해서 쌍둥이 엄마가 되었답니다. 물론 지금은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몹시행복합니다.

1 2 3 4 5 6 7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