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감사
임신
출산

김나영 원장님~~! 1월에 임신확인하고 9월초에 자연주의 출산으로 이쁜 여자아이를 낳아습니다 인공수정 4번 시험과시술로 이식만 16번만에 얻은 아이입니다! 다 포기하고 싶고 지쳐있을때 정말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2시간 넘게 걸리는 병원을 회사를 다니면서 갔었는데요..유명한 병원 스타선생님들을 많이 만나봤지만 제 몸상태를 꼼꼼히 확인해주시며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진료해주신분은 원장님뿐이였습니다 그래서 병원에 다니면서 마음이 편했고 성공할수있다는 용기도 생겼습니다! 따뜻하고 아늑한 병원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임신기간 내내 행복했습니다! 자연주의 출산으로 남편 손을 꼭 잡고 진통을 겪으며 아이를 낳았고 아이에게 생일을 선택하게 했다는게 좋았던..출산과정도 저희 부부에겐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게 원장님 덕분이고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한 마음을 전할길이 없어 마음 한켠이 무거웠는데 이렇게 전달할수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생명을 만들고 가족을 만들고 행복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소중한 아이와 함께 저희가족 재밌게 살려구요!! 감사합니다^^

처음 유산하고 계속 자연임신 시도를 했는데 되지 않아서 저와 남편 검사부터 차근차근 김민재 원장님께 진료를 보았는데 항상 상냥하고 설명을 자세히 해주셔서 좋았어요. 간호사샘들도 항상 친절하셔서 병원 가는게 맘이 편했던게 임신 성공 비결 같습니다. 두번째 유산때는 적극적으로 검사받기를 추천해주셔서 검사 받고 인공 1차 후 바로 시험관 했는데 감사하게도 시험관 1차(3일배양 2개 이식)에 단태아 성공했어요. 원장님 말씀대로 따르고 운동하고 영양제 잘 챙겨먹고 하다보니…이제 예정일 몇일 안남은 39주차 임부네요. 첫째 낳고나서 둘째때도 김민재원장님께 계속 진료 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자연임신 유산 후 2년가까이 아이가 생기지 않아 시험관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나이도 어린편이고 매번 배아등급도 잘 나와서 금방 될줄 알았는데 1,2차 아예 착상도 되지 않아 좌절하다가 3차 들어가기 전에 김나영쌤께서 조금 더 자세히 검사를 해보자는 말씀에 검사를 더 하였고 제가 항인지질항체 증상이 있단걸 알았습니다ㅜㅜ 3차는 크렉산 처방과 함께 3일배양(전에는 4일배양) 시술을 한 후 바로 성공하여 지금 임신 7개월입니다. 임신은 정말 시간이 조금 더 걸릴뿐 가능하단걸 느꼈습니다 모두 지치지 마시고 힘내세요!!

김나영 선생님께 2차때 성공해서 떡두꺼비같은 아들을 낳고 지금 조리중이예요. 막연했던 제 삶에 이렇게 큰 행복을 주셔서 언제나 가슴깊이 감사드린답니다. 내년에 둘째가지러 또 방문할께요! 제가 시험관하면서 느낀건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하자 입니다. 남이야기에 너무 얽매이지 마시고 마음편하게 올아가는 뭘해도 찾아올꺼란 믿음을 가지고 진행하면 엄마도 스트레스 덜받고 아가도 찾아올꺼라 믿습니다!

정다정선생님♡ 자연임신 실패 후 어렵게 선택한 병원이었구 한쪽 난소는 막히고 한쪽은 난관수종이라 이럴 경우 인공수정 해도 어렵고 자연임신도 어려울꺼라고 시험관 바로하자고 하셨는데 선생님만 믿고 주사 열심히 맞고 했더니 한번에 천사같은 아이 만났습니다ㅎ 건강한 아이 임신 후 출산 시 아기가 커서 유도분만 했는데 촉진제 이틀동안 풀로 맞고도 진통이 안와서 실패했구요ㅠ 양수터지고 열시간 진통했는데 아기가 안내려와서 응급제왕절개 했어요ㅠ 분만병원 간호사 선생님들도 안친절하시구 너무 무서웠는데 에이치아이 간호사분들은 정말 친절하셨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욱 번창하셔서 분만까지 되는 큰 병원 되길 바랄께요^^

시험관 1차를 타원에서 임신하자마자 유산했어요 그리고 2차를 본원에서 진행했습니다 정쌤이 늘 다정하고 따뜻하게 말씀해주셔서 심적으로 안정되었던것 같아요 진료도 꼼꼼하게 봐주셔서 병원 다녀오면 궁금한게 다 해결되었어요 저랑 잘 맞는다고 생각했어요 지금은 벌써 임신32주를 바라보고 있고 예비 딸 쌍둥이맘입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정말 아가는 오는것 같아요! 아이 기다리시는 분들 모두 엄마아빠 꼭 되실겁니다!

타원에서 신선2차, 냉동2차 진행하고 에이치아이로 전원했습니다. 원인 해결없이 이식을 해서 그런지 시험관 4차동안 단한번의 착상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에이치아이로 전원하였는데 김나영 선생님이 난관수종이 착상에 문제를 줄수있기때문에 복강경 수술을 진행하자고 하여 수술을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수종이 심해진 상태였습니다. 난관 수종을 해결하고 나서인지 다음 차수 이식에서 바로 착상되었으나 고사난자로 유산. 휴식을 갖고 다음 이식에서 바로 착상되어 현재는 임신 25주 입니다. 차수가 점점 올라가고 끝이 안보이는 것 같았던 시험관시술 동안에 가장 힘이 되었던 것은 선생님의 긍정적인 말씀이였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적극적인 처방이 저와 잘 맞았습니다. 첫 착상에서 고사난자로 유산하게 되었을때는 선생님은 물론 간호사분까지 진심으로 절 위로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잘 추스리고 일어났던것 같아요. 에이치아이의 모든 의료진 분들이 친절하셨던 좋은 이미지만 남아있어서 가끔 병원앞을 지나갈일이 있으면 한번씩 쳐다보게 됩니다^^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다보면 누구나 임신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도전하세요! 감사합니다.

쉽지 않겠지만 긍정적인 생각과 편한 마음을 갖는 것, 그리고 건강한 음식섭취와 꾸준한 운동을 추천드립니다! 정다정쌤에게 시험관1차시술 받은 후 삼둥이를 품게 되었습니다^^ 벌써 26주차에 들어갔네요!! 늘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했고, 객관적으로 차분하게 상담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출산하면 또 소식 전할게요^^

정다정선생님! 나이가 많아서 한 번에 힘들 수도 있지만 해보자고 하셨는데 첫 시도에 성공해버렸네여~^^ 불안한 마음에 매주 찾아가서 촘파 봐달라고 부탁드리고 이것저것 엄청 질문도 많이 드렸는데 항상 제 맘 위로해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아가 안고 인사드리고 싶은데 남편이 그건 오버라고ㅜ 여튼 이뿐 난자 잘 키워주시고 ㅎㅎ 좋은 위치에 착상시켜주셔서 너무 건강하고 이뿐 여아 출산했어요 소화력이 얼마나 좋은지 50미리 원샷하구 한번 게워낸적이 없네요ㅎ 얼마나 이뿐지. 아가얼굴만 봐도 눙물이 막 날 정도에요. 정다정샘 외에도 간호사샘들. 상당샘 모두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김나영 선생님^_^ 타병원에서 여러차례 시술했지만 좋지않은 수정란 질과 건강상태때문에 시간과 돈만 낭비하고 어떠한 실패이유도 듣지못하고 멘탈나간상태로 HI에 처음 방문 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의 꼼꼼한 진료덕분에 첫 시술만에 임신이되었고 현재는 출산하여 육아중에 있습니다!^_^ 그때 선생님께서 하신 말씀이 기억납니다! 선생님도 잘 처방할테니 저와 남편도 열심히 운동하며 몸관리 신경쓰라는 말씀^.^ 선생님을 믿고 몸관리에 열심히 신경써서 빠르게 좋은 소식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HI에 아직 냉동이 남아있어 몇년내로 둘째도전하러 가지 않을까싶습니다!!헿ㅎ 그때 뵙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직접 만나서 인사못드리는 점 죄송해요ㅠ.ㅠ 건강하게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