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감사
임신
출산

타원에서 4차 까지… 전원하여 김민재 선생님 만나고 바로 임신 되었어요~ 아프고 힘든 과정 함께 해주신 덕분에 임신기간 잘 지내고 출산 하여 지금 입원중 입니다 임당으로 식단조절 하며 임신기간 보내고 그럼에도 뱃속에서 부쩍 커서 제왕절개로 출산했어요;; 매일 아기보면서 오늘 문득 선생님 생각이 나서 글 남깁니다 시술할때도 용기주시고 격려주시고 부모되게 해주신 잊지않을께요 감사합니다

정다정선생님 쌍둥이 건강하게 출산했어요..선생님과 인연맺고 첫이식에 바로 임신되어서 좋았던것도 잠시..10주에 절박유산으로 선생님께 소파수술까지. 받았는데…충격에 잠시쉬다 다시 선생님께 2번째 신선으로 바로 쌍둥이 만났지요..선근증땜에 쌍둥이라 걱정해주셨는데 임신중 이벤트한번 없이 건강히 예쁜아가 만났습니다..모든 과정과 함께 선생님생각도 나더군요.ㅎㅎ차분하고 부드러운말로 편히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김민재 원장님께 운좋게 신선 1차만에 임신해서 건강히 이벤트없이 출산했습니다. 작년 9월에 출산했는데 육아에 치여 이제 후기 작성하네요^^ 어렵게 가져 아이가 마냥 이쁠줄 알았는데 낳고보니 정말 힘드네요.. 그래도 이뻐요^^ 이쁜아가 만날수 있게 해주신 모든 에이치아이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 울딸 동기 7개 냉동되있는데 둘째때 다시 가겠습니다

김민재선생님~! 덕분에 저희에게도 아기천사가 왔습니다♡ 시험관 5차 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둘째때도 찾아 뵙고 싶어요^^

먼저, 제 아들 찰떡이를 만나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세 계획을 하고 1년이 지나도 소식이 없어 HI여성의원을 찾게 되었고 아이를 갖고싶다는 진심과 담당원장님이신 정다정 원장님을 믿으면서 열심히 병원을 다녔습니다. 그러나 임신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고 인공수정, 시험관 신선배아 실패 후, 냉동배아 1차에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장님도 남일같지 않게 축하해 주셨고 뱃속에 아이와 저는 건강하게 40주를 지켜내어 건강한 아이를 출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쁜 아이를 만나게 해주신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 마음으로 훌륭하고 멋진 사람으로 잘 키워 보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다정 원장님 덕분에 쌍둥이를 임신하게 되었고, 오늘 35주로 조금 이르지만 예쁜 딸둥이를 만났어요. 감사합니다!! 시험관 하는 동안 많이 공감해주시고 처음 결과가 안좋았을때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안타까워 하시는 원장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신선2차에 쌍둥이를 품게 되었네요!! 원장님께서 코큐텐, 오메가3는 꼭 챙겨먹으라고 해주셔서 잘 챙겨먹었고 아무준비 없이 신선1차, 냉동1차를 허무하게 흘려보냈고.. 원장님께 말씀드리고 2-3달 쉬면서 운동, 식이 조절하면서 5키로 감량하고 신선2차 만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오늘 아가들 울음소리를 듣는데 이제 엄마가 된게 실감나더라구요. 저희 부부가 부모가 되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번의 유산을 겪고 에이치아이 여성의원에서 강푸른나래 선생님 만나서 먼저 자임시도를 하기로 했습니다. 습유 검사 진행하고 고용량 엽산 처방 받아서 꾸준히 먹고 체중을 감량해야 좋다는 선생님 말씀대로 수영을 시작하고 걷기 운동을 열심히 한지 2달 만에 자연 임신이 되었어요. 임테기 2줄 보자마자 병원에 가서 선생님 처방대로 주사 맞고 관리 받고 지금 현재 6주 접어들었어요~ 계속 일반 산부인과에서 시간 죽이지 않고 늦게라도 난임병원에서 적극적인 처방을 받기를 잘했다 싶습니다. 이번에는 꼬옥 주수 잘 채워서 건강한 아기를 품에 안고싶어요.

정다정원장님~ 4월 벚꽃이 만개한날~뭔가 좋은 예감으로 배아이식하러 갔던게 생각나네요 드디어 예쁜 아기와 만났답니다!!! 타병원에서 시험관 여러번실패하고 힘들게 임신했음에도 12주 기형아 검사에서 돌아서야했던 날들도 있었지만 제 상황에 대해 깊이 공감해주셔서 지치지않고 다시 도전할수 있었어요!! Hi에서 4번의 난자채취로 하나씩 소중하게 얻은 배아들을 이식하며 단 하나의 좋은 배아로 임신하는거니 난자채취갯수가 적다고 실망할필요가 없다며 용기주셨던게 큰 힘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예쁘게 키울께요

강푸른나래원장님 안녕하세요^^ 작년봄 동결2차로 시험관성공해서 저번주 건강한 여아 출산했습니다~ 매번 진료때마다 따뜻하게 친절히 대해주셔서 너무감사했어요~ 둘째때도 원장님뵙고싶네요!!

강푸른나래 선생님께^^ 작년5월에 시험관 신선3차로 이란성 쌍둥이 임신하고 선생님과 마지막 진료에서 잘있던 후둥이는 타병원 산과 진료 첫날 계류유산 판정을 받았어요. 다행히 한아이는 잘 지켜서 어제 출산 했습니다. ^^ 5년전 중기유산경험 때문에 힘들었던 부분 첫진료때 같이 공감해주시고 항상 진료때나 시술할때 맘편히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