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감사
임신
출산

김민재 원장님께 운좋게 신선 1차만에 임신해서 건강히 이벤트없이 출산했습니다. 작년 9월에 출산했는데 육아에 치여 이제 후기 작성하네요^^ 어렵게 가져 아이가 마냥 이쁠줄 알았는데 낳고보니 정말 힘드네요.. 그래도 이뻐요^^ 이쁜아가 만날수 있게 해주신 모든 에이치아이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 울딸 동기 7개 냉동되있는데 둘째때 다시 가겠습니다

김민재선생님~! 덕분에 저희에게도 아기천사가 왔습니다♡ 시험관 5차 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둘째때도 찾아 뵙고 싶어요^^

먼저, 제 아들 찰떡이를 만나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세 계획을 하고 1년이 지나도 소식이 없어 HI여성의원을 찾게 되었고 아이를 갖고싶다는 진심과 담당원장님이신 정다정 원장님을 믿으면서 열심히 병원을 다녔습니다. 그러나 임신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고 인공수정, 시험관 신선배아 실패 후, 냉동배아 1차에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장님도 남일같지 않게 축하해 주셨고 뱃속에 아이와 저는 건강하게 40주를 지켜내어 건강한 아이를 출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쁜 아이를 만나게 해주신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 마음으로 훌륭하고 멋진 사람으로 잘 키워 보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다정 원장님 덕분에 쌍둥이를 임신하게 되었고, 오늘 35주로 조금 이르지만 예쁜 딸둥이를 만났어요. 감사합니다!! 시험관 하는 동안 많이 공감해주시고 처음 결과가 안좋았을때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안타까워 하시는 원장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신선2차에 쌍둥이를 품게 되었네요!! 원장님께서 코큐텐, 오메가3는 꼭 챙겨먹으라고 해주셔서 잘 챙겨먹었고 아무준비 없이 신선1차, 냉동1차를 허무하게 흘려보냈고.. 원장님께 말씀드리고 2-3달 쉬면서 운동, 식이 조절하면서 5키로 감량하고 신선2차 만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오늘 아가들 울음소리를 듣는데 이제 엄마가 된게 실감나더라구요. 저희 부부가 부모가 되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번의 유산을 겪고 에이치아이 여성의원에서 강푸른나래 선생님 만나서 먼저 자임시도를 하기로 했습니다. 습유 검사 진행하고 고용량 엽산 처방 받아서 꾸준히 먹고 체중을 감량해야 좋다는 선생님 말씀대로 수영을 시작하고 걷기 운동을 열심히 한지 2달 만에 자연 임신이 되었어요. 임테기 2줄 보자마자 병원에 가서 선생님 처방대로 주사 맞고 관리 받고 지금 현재 6주 접어들었어요~ 계속 일반 산부인과에서 시간 죽이지 않고 늦게라도 난임병원에서 적극적인 처방을 받기를 잘했다 싶습니다. 이번에는 꼬옥 주수 잘 채워서 건강한 아기를 품에 안고싶어요.

정다정원장님~ 4월 벚꽃이 만개한날~뭔가 좋은 예감으로 배아이식하러 갔던게 생각나네요 드디어 예쁜 아기와 만났답니다!!! 타병원에서 시험관 여러번실패하고 힘들게 임신했음에도 12주 기형아 검사에서 돌아서야했던 날들도 있었지만 제 상황에 대해 깊이 공감해주셔서 지치지않고 다시 도전할수 있었어요!! Hi에서 4번의 난자채취로 하나씩 소중하게 얻은 배아들을 이식하며 단 하나의 좋은 배아로 임신하는거니 난자채취갯수가 적다고 실망할필요가 없다며 용기주셨던게 큰 힘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예쁘게 키울께요

강푸른나래원장님 안녕하세요^^ 작년봄 동결2차로 시험관성공해서 저번주 건강한 여아 출산했습니다~ 매번 진료때마다 따뜻하게 친절히 대해주셔서 너무감사했어요~ 둘째때도 원장님뵙고싶네요!!

강푸른나래 선생님께^^ 작년5월에 시험관 신선3차로 이란성 쌍둥이 임신하고 선생님과 마지막 진료에서 잘있던 후둥이는 타병원 산과 진료 첫날 계류유산 판정을 받았어요. 다행히 한아이는 잘 지켜서 어제 출산 했습니다. ^^ 5년전 중기유산경험 때문에 힘들었던 부분 첫진료때 같이 공감해주시고 항상 진료때나 시술할때 맘편히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김나영 원장님 잘지내시나요??^^ 작년5월 에이치아이에서 임신했어요 난임으로 진료받은지 4년차였고 차병원 마리아등등 거쳐서 HI는 4번째 난임병원이었고요 신선 동결합쳐서 시험관20차만이었어요.. 나영쌤 권유로 ERA검사도하고 시간이 약간 다르게 나와서 맞춰서 이식해주셨고요 20차를 하면서 이정도했음 이제는 임신이 안되어도 나중에 후회는 없겠다 싶은마음으로 마음 놓아가면서 한 마지막차수였어요 그런데 놀랍고 신기하게도 쌍둥이 착상으로 임신알게되었고요 정말 기적처럼 기뻤는데 한아기는 끝까지 지키지못했네요 난임기간이 오래되다보니 난임센터 졸업할때까지 왠지모를 불안감연속이었고 출산병원 옮겨서도 노심초사… 조금만 배가아파도 피가 살짝 비쳐도 마음이 불안불안.. 기쁜와중 항상 맘졸이던 임신기간이였어요 그러다 어제 드디어 예쁜아기 만났습니다 이렇게 소중한 아기 만나게 해주신 김나영원장님 말로 표현이 안될만큼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난임이 길어지다보니 몸 힘든건 당연한거고 사실 마음도 지쳐서 다니는 병원인데 항상 시간오래걸려도 차분히 자세한 설명해주시고 용기주시고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지금 선생님께 진료받는 모든분들도 꼭 좋은소식있었음 좋겠구요 선생님 하시는일 가정내 즐겁고 행복하시길바래요 좀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요 소중한 아기 만나게해주신거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정다정 원장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시험관 이식 14차(원장님께는 2차)만에 예쁜 딸 건강하게 만났어요~ 병원만.. 강남권에서 유명한 병원3군데 다 다냐도 다 실패하고 유산하고…. 검색하고 또 알아봐서 먼 강서구까지 원장님 믿고 열심히 다녔어요 임신과정에서도 불안한마음에 원장님께 약처방도 더 부탁드리고.. 귀찮게도 해드렸지만 정말 감사히도 제 얘기 잘 들어주시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짐 산후조리원에서 회복중이라 아무 생각없는데.. 혹시나 둘째 생각하게 되면 또 원장님 찾아뵙겠습니다. 정말 남편이랑 저나 은인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려요!!

1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