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난임 병원에서 인공수정으로 시간과 비용을 낭비 하고 있었는데, HI병원에서 강푸른나래원장님께 진료 받고 시험관 시술로 변경 후 1차에 바로 임신 성공해서 건강하게 우리 애기를 만날수 있었습니다. 저에겐 HI병원과 강원장님을 만난것이 크나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4년 넘게 아기가 생기지 않아 타병원에서 인공수정 3회 시술 받고 실패하여 이래저래 좌절하던 중 주위에서 에이치아이병원을 추천해주어 오게 되었습니다. 환자의 몸 상태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해주시는 따뜻한 김나영 원장님을 만나게 되어 시험관 과정이 두렵지 않았고, 시험관 1차 만에 그토록 바라던 임신을 하게 되어 11월 1일자로 출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임신 기간도 불안하기도 했고 출산까지도 잘 출산 할 수 있을까 걱정되었지만 남매둥이 무사히 잘 출산하게 되어 이렇게 글 올려요. ㅠ__ㅠ 정말 예쁜 아가들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올해 저는 원장님 덕분에 엄마가 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갈 길이 멀지만, 행복하게 잘 해내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원장님♡
다섯번의 유산 후 김나영원장님께 첫째 아들 성공하고 출산해서 돌쯤 키웠을 때 둘째가 생긴걸 알았네요. 바로 유산방지치료하러 원장님 다시 뵀을 때 얼마나 반갑고 좋았던지요. 김나영 원장님이 제 자궁과 NK 치료 잘 해주셔서 둘째까지 건강하게 출산했답니다! 원장님께 좌절 끝에 왔을 땐 엄마가 된다는 건 꿈같은 일이었는데 이젠 두 아이의 엄마가 됐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셋째는 안 가지려고요 ㅎㅎ
김민재 원장님~ 감사합니다. 세번째 실패로 너무 우울하고 좌절했는데 수치도 궁금하면 늘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늘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난임기간동안 많이 위로받고 임신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둘째도 낳으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장님 덕분에 예쁜 아가가 제 품에 안겨있네요. 둘째를 위해 곧 뵈러 갈게요^^ 감사합니다!
너무 시간이 지난 건 아닌지 .. 아기 키우다 hi선생님들께서 유투브 라이브를 하신다 하여 오랜만에 얼굴 뵈니 반가워 이제야 글 남깁니다 예정일 보다 한달 일찍 응급으로 낳았고요 ~ 몸무게가 2키로가 안되어 니큐에서 한달 입원하고 만났습니다 쌍둥이라 정신이 없지만 매일매일이 너무 감사하고 기적같습니다 우리 아기들을 선물해주신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친절하신 간호사 선생님들과 몸과 마음이 힘들때 격려해 주시고 무엇보다 적극적인 처치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멀리서 응원 하겠습니다 ~^^
김민재 선생님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김민재 원장님께서 하자는대로 했더니 어느덧 둘째 엄마가 되었어요^^ 저희 가족에게 잊지 못할 은인이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정다정 원장님 안녕하세요. 작년 11월에 시험관 시술 진행했던 임나라라고 합니다. 벌써 1년이 다되어가는 지금은 유난히 작년 이 맘때 생각이 많이 납니다. 원장님 금손 덕택에 큰 고생없이 1차수 만에 쌍둥이를 품을 수 있었습니다. 얼마전에는 이 귀염둥이들 데리고 100일 잔치를 했는데 이런 일상의 행복을 누릴 수 있어서 매일을 감사한 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출산 후 소식 전해야지 했는데 이제야 뒤늦은 소식 전합니다. 난자채취 과정이 많이 힘들다고 하는데 크게 아픈 곳 없이 무사히 지나갔던 건 원장님 금손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많이 동요하지 않게 위로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에게 안겨주신 소중한 쌍둥이 형제 정성으로 키우면서 인생 걸음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원장님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건강한 아이 출산 했어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