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감사
임신
출산

안녕하세요^^ 다른 병원에서 5차까지 진행후 내리 실패하다가 정다정원장님께 한방에 쌍둥이 성공한 산모입니다 정말 이렇게 귀한 아이를 둘이나 얻게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후둥이가 35주차 접어들때 성장지연이있어서 대병으로 전원해서 확인해보니 태반혈류장애로 자궁내성장지연이 있어서 35주3일만에 밖으로 나오게되었어요 하지만 아들도 딸도 모두 자가호흡도 가능하고 ,건강하지만 후둥이인 아들이 성장지연으로 1.6kg밖에되지않고 , 딸인 선둥이도 2.4키로여서 우선 둘다 니큐에들어가게되었어요 하지만 다른이상은 전혀없고 , 분유 잘 먹고 잘 커서 건강하게 퇴원할거라고 믿어의심치않습니다^^ 이렇게 귀한아이들을 주셔서 정다정원장님께 너무감사드려요 덕분에 결혼11년만에 아이를 얻게 되었습니다ㅜㅠ 졸업할때 행운의 금나무 액자를 드리며 저같은 분들에게 더 많이 행복을 행운을 안겨달라고 선물을 드리며 첫방에 성공해서 이상하게 시원섭섭하다고 했는데 원장님께서 안보면좋은거지 왜섭섭하냐고 하셨는데 기억하실지모르겠어요ㅎㅎㅎ;; 정말 저희 부부에게 이런 기적을 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앞으로 아이들 잘 키워서 좋은성장할수있도록 좋은부모가 되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정다정원장님♡♡

김나영 선생님~! 선생님과 함께 21년에 임신되었지만 13주 유산하고, 다시 22년에 임신해서 23년 2월에 건강한 아들 만났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따뜻하게 위로해주시고 용기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부부에게 평생의 선물을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정보다 일찍 출산소식을 전달드리게 되었어요. 결혼 후 점점 심해지는 다낭성증후군으로 일반 산부인과에서 과배란약으로 시도했었지만 매번 잘 안되었는데, 김민재 원장님의 적극처방으로 에이치아이에서 시도한 지 첫번째에 바로 임신이 되었습니다. 아무 이벤트 없이 아가는 건강했는데, 제가 예상치 못하게 난소염전이 생겨 31주를 약간 못 채우고 이대목동병원에서 급히 수술을 하게 되었네요. 아가는 니큐에 있지만 잘 회복하고 있습니다. 뱃속에서 항상 건강했던 아가니까 무사히 곧 퇴원할거라고 기도하고 있어요! 원장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혹시라도 둘째 생각이 생기면 그때 또 찾아뵐께요!

김나영 원장님 안녕하세요 여전히 바쁘시고 우아한 그모습 그대로이시겠죠. 오랜만에 기쁜소식 전합니다. 40대 11번째 도전까지 쉽지않은 길에 동행해주시고 이끌어주신 덕분에, 앙칼지고 야무진 울음소리를 들으며 엄마가 되고 벚꽃이 흩날리는 봄날에 아이를 안고 퇴원했어요. 저도 이런날이 오네요~ 노산이라 임신기간 내내 마음졸이고 기도하며 보냈는데 큰이벤트없이 무탈하게 38주에 건강한 딸 출산했어요. 모든게 거짓말같은 기적같아요. 원장님을 만나지 못했다면 이런 꿈같은 순간도 없었겠죠. 소중한 생명 제 딸을 만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과 함께 가정도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김나영 원장님, 늦은 나이 결혼으로 아가를 기다리는 40대 저희부부에게 늘 응원과 격려해 주시고 곧 아가가 찾아올거라는 희망을 놓지않게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병원진료를 위해 이른 아침 첫 기차를 타고 대전에서 서울까지 올라가던 그 수고로움이 이제는 아가얼굴 한번에 모두 보상받는것 같아요 🙂 원장님과 HI덕분에 새로운 생명으로 더욱 아름다와진 저희 가족입니다~ 아가도 건강하게 잘 키우겠습니다!! 감사해요~

실패할때마다 늘 포기하지 않으시고 적극처방으로 차분히 말씀해주셔서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습니다. 정말 아가를 만날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힘들었지만 김민재 원장님 덕분에 이쁜 아가 만났습니다. 담당 간호사선생님도 직원분들 모두가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힘든점 없이 무사히 졸업하고 출산까지 했네요! 김민재 원장님 그리고 에이치아이여성의원, 이쁜 딸 만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정쌤 나영쌤 덕분에 소중한 아가가 저희 부부에게로 왔고 어제 드디어 출산했어요 여러 이벤트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샘들의 응원과 정성어린 진료 덕분에 무사히 만출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덕분에 과연 자분까지 성공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그 어려운 걸 해냈네요 거듭 감사드려요!!

정다정 원장님~저 출산했어요~!! 선생님 덕분에 건강한 남자 아이를 낳아 이제 100일을 앞두고 있습니다(지금 몸무게 상위 3프로 아기예요;;ㅋㅋ) 그동안 여러번의 화유와 유산으로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시험관 5차만에 그래도 이렇게 엄마가 되었네요 선생님의 적극적인 처방과 저에게 맞는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주신 덕분에 성공할 수 있었던것같아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갈때마다 긴장되어 잘 못 알아듣는 저에게 차분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간호사 선생님들도 감사합니다~!!!

다른병원에서 몇번실패후 포기하고싶었던그때, 마지막이란생각으로 정다정원장님을 만났습니다. 43살, 노산에 초산. . 힘들었지만 원장님만 믿고 따라갔더니 시험관시술 한번에 우리 바니를 만날수 있게되었습니다!! 원장님의 따뜻한미소와 항상 긍정적인 말씀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네요^^ 지금생각해보면 다른병원에서 시간낭비안하고 HI에 바로 갔던게 신의한수였던것같아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민재 선생님 덕분에 시험관 1차만에 이쁜 아가를 만나게 되었어요 분만까지 함께 할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아기 건강하게 만나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1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81